일본 지구순회단 소식 (6월 제2주)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일본 지구순회단 소식 (6월 제2주)2019-06-17

본문

 *후쿠오카 집회(19.6.8)

 

  6월 둘째 주(6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본에서는 HJ천주천보수련원 지구순회단 순회에 의한 집회가 총 10군데에서 진행되어 2,140명을 넘는 식구들이 참석하였다. 

 

 1) 이번 주의 주요 지구순회 집회

 6월 9일 오후 10시 반부터 미야자키교구 미야자키교회에서 “미야자키교구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집회”가 열려 350명이 참석하였다.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카나가와현 요코하마시에 있는 토츠카 코카이도에서 ‘영생(永生) 세미나’가 열려 540명이 참석하였다.

 6월 10일 오전 10시부터 키타아이치교구 메이죠교회에서 ‘키타아이치교구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이 열려 500명이 참석하였다.

 

 2) 후쿠오카교구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집회 및 영생 세미나”(6.8)

 6월8일, 후쿠오카시 조난 시민센터 대홀에서 ‘후쿠오카교구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집회 및 영생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500명이 들어갈 수 있는 회장에 새식구 및, 재복귀 식구 115명을 포함한 700명이 밀려들어 회장은 열기에 넘쳤습니다. 전날에 급거 설치된 모니터룸도 만석으로 대성황이었다.

“서사(書寫)대회 전에 찬양을 실시해라”라고 하신 참부모님 말씀에 따라, 이번 대회는 제 1 부로 일본 지구 순회단의 마에다 쇼이치 순회강사와 카지와라 타카히토 훈련부장을 맞이해 천보 강의와 영분립 찬양역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2부에서는 아사카와 이사오 선생이 신규 전도 대상자에게도 알기 쉽게 강의해서 참가자들은 크게 부흥했다.

 

 3) 키타히로시마교구 쿠레교회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 집회’(6.9)

 

 *간증: 참어머님 앞으로 분립된 많은 영들이 빛의 구슬과 함께 날아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4) ‘미야자키교구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집회’ (6.9)



 이번 특별집회에는 미야자키교회에서 274명, 미야코노죠교회에서 76명 총 350명이 참석, 40명 가량 예배당으로부터 흘러 넘쳐 홀에서 참석한 식구들도 있었다. 참석자의 4분의 1은 재복귀된 식구로, 6·7년만에 찬양에 참석한 식구도 있었다.

 

강의 전에 묵도하고 있을 때에 정심원 안의 참부모님이나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의 존영이 떠올라 와서 “여기는 미야자키교회가 아니고 HJ천주천보수련원이다.”라고 느낀 식구나, 많은 조상들이 울고 있는 것을 느껴 눈물이 나온 식구, 찬양을 받아 몸의 통증이나 저림이 사라진 식구도 있어 많은 참석자들에게 하늘의 은혜와 간증이 있었다.

 

집회 종료 후에 “조상 해원 축복을 진행시키고 싶다.”고 결의하는 식구들이 많이 나타났고, HJ천주천보수련원의 기운이 언제까지나 남아 실체성신역사의 은혜를 주신 참부모님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하루가 되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