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인참부모님 천주적 가나안 40일 세계순회노정 대승리보고대회 및 2020 신년하례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천지인참부모님 천주적 가나안 40일 세계순회노정 대승리보고대회 및 2020 신년하례회2020-01-15

본문



 천일국 7년 천력 12월 10일(2020.양1.4) 오전 9시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에서 천지참부모님을 모시고 4천여 식구들이 참여한 가운데 천주적 가나안 40일 세계순회노정 대승리보고대회 및 2020 신년하례회가 개최되었다.

 


 

 제1부는 세계본부 주관 특별집회로 영상상영 후 참부모님 입장에 이어 개회선언-경배-꽃다발 봉정-케이크 커팅-예물봉정 후 이기성 신한국 회장이 대표보고기도를 올렸다. 다음으로 정원주 비서실장의 말씀훈독-윤영호 사무총장 특별보고-참부모님 말씀-효정문화공연-억만세 삼창-경배로 마무리되었고, 오후에는 제2부 한국본부 주관 특별교육으로 실시되었다. 



 특별보고에 나선 윤영호 사무총장은 지난 40일은 실체적 7개국 국가복귀를 넘어 대륙복귀까지 달성한 대승리라고 밝히며, 참어머님께서는 지난 7년 노정을 통해 참아버님의 눈물을 닦아드리고 드디어 완성시켰다는 눈물의 보고를 1시간 반 동안 이어갔다. 



 참어머님께서는 등단하시어 “2020 정성과 수고의 결실을 하늘 앞에 감사의 마음으로 봉헌하는 2020 연초 이 자리에서, 우리는 결코 주저함 없이 세상 앞에 당당히 보여줘야 한다.”고 새롭게 출발하는 노정을 격려해 주셨다. 



 아울러 통일가 3대권을 새롭게 출발하는 의미로 지난 1월 2일 장남 문효진님의 장자 문신출군과 장지우양의 약혼소식을 굿뉴스로 발표하고 소개해 주셨다. 무대에 등단한 문신출 장지우 커플은 ‘모든 날 모든 순간’ 제목의 노래로 화답하였고, 참어머님께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환한 웃음을 보여주시어 모두가 기쁨의 시간을 함께 나누었다.




 점심식사 후 1시 30분부터 비전2020 승리를 위한 신한국가정연합 본부 주관 특별교육이 계속되었다. 5개 지구장들의 실적보고에 이어 모범 가정교회장, 섭리기관 및 HJ천주천보수련원 보고가 순차적으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지구별로 효정봉헌서를 상자에 담아 정성 올리는 효정봉헌식이 진행되었다. 찬양단의 성가 ‘맹세’ 한 구절 한 구절을 다 같이 음미하며 식구들의 심정을 하나로 모았다. 이기성 회장은 마지막으로 등단하여 비전2020 승리를 위해 불철주야 전력투구로 달려온 지난 2019년을 회고하며 모두가 하나 되어 가정교회 신종족메시아 승리로 실체적 신통일한국 신통일세계를 만들어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리고 간절한 통성보고로 전체 행사의 막을 내렸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