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보교육원 천보리더스쿨(CLS)입학식 > 천보교육원 공지

본문 바로가기

천보교육원 공지

천보교육원 천보리더스쿨(CLS)입학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6-28 조회276

본문

 천일국 9 5 15( 2021. 6. 24) 한국시간 오전 10 30(2: 오후 3), 천보교육원에서 주관하는 ‘2021 천보리더스쿨(CLS) 입학식’(이하입학식’)이 세계 각 대륙회장을 비롯한 전 세계 90여개국 약 1,800여 명의 공직자 및 식구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천보교육원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이 날 입학식은 시차를 고려하여 1차, 2차에 걸쳐서 줌(ZOOM)으로 각각 진행이 됐습니다. 1차는 한국어, 영어권(북미, 호주, 아시아 퍼시픽), 스페인어권(포루투갈어) 약 950여명의 식구들이 참석했으며, 2차는 한국어, 일어, 영어권(유럽, 아프리카), 불어권, 태국어권 식구들 약 85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한때 식구들의 폭발적인 접속으로 인해 인터넷이 끊겨 식구들이 재접속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기도 했으며, 인터넷이 다운돼 진행이 원활하지 못한 점도 있었으나, 전 세계 1,800여명의 식구들이 천보리더스쿨 교육에 관심을 갖고 입학식에 참여해주신 그 열기와 열정은 불편함을 금세 잊게 만들 정도의 기적 그 자체였습니다.

 

 

 천보교육원 김상오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입학식에서 주진태 회장은참부모님께서는 일찍이 대학과 선교현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길영환 원장을 귀하게 생각하시고 천보교육원장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천보교육원을 통해 허전하고 답답하셨던 참부모님의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해 우리 모두가 천보의 기술을 연마하여 참부모님을 위로해 드리는 우리가 돼 달라.”는 기도를 올렸습니다. 

    

 

길영환 천보교육원장은참어머님께서는 수많은 기적을 우리에게 보여주시며 참어머님과 하나되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천보의 진정한 리더십을 일깨워주셨고, 우리가 가야할 길을 인도해 주셨습니다. 우리들도 이번 천보리더스쿨 교육을 통해 43가정 실세화로 천보가정교회를 번식시켜 하늘부모님성회 확산에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한다.”며 입학식 말씀을 전했습니다.

  

 

 

사이토하지메 교구장은 캄보디아 활동을 보고해 주었습니다. 체계적인 천보리더스쿨 교육을 바탕으로 신종메 코디네이터를 양성하여 캄보디아를 이끌 지도자를 길러내고 있으며, 차후 훈센 총리의 100개 모델마을 프로젝트가 신마을운동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이었습니다.

  



이어서 참어머님 자서전에도 언급됐던 문효정 선교사의 사례발표가 있었습니다. 남편과의 결혼포기라는 어려움 속에서 우연히 찾아온 천보코칭 교육을 통해 남편에 대한 진심 어린 이해와 위로로 다시금 남편과 기쁨과 행복으로 하나되어 가는 과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내 참석자 모두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천보리더스쿨 교육이 신남미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애쓰시고 계시는 김동우 신남미 대륙회장의 힘찬 억만세를 끝으로 입학식이 마무리 됐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늘부모님, 참어머님과 하나 되면 기적이 일어난다는 확신과 신념이 빚은 실적이며, 참부모님께서 축복해주신 천보가정 등재로 나아가는 길이라는 것을 함께 공감하고, 반드시 신종메의 열매를 맺겠다는 결심과 결의를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한편, 천보리더스쿨은 천보가정 확산을 위한 천보교육원의 핵심 교육과정으로, 올해 4월 천보리더스쿨 2과정 수료식이 윤영호 세계본부장을 중심하고 있었으며, 올해 7월부터는 한국어를 포함한 총 7개 언어로 천보리더스쿨 2, 3과정이 각각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본대륙은 효과적인 실질적 교육을 위해 9월에 별도의 입학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천보리더스쿨 교육에 동참할 예정이며, 올 한 해 천보리더스쿨의 교육적 효과가 전 세계적으로 43가정 실세화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천보교육원은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